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 주말 안방극장에 새롭게 펼쳐질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이 KBS2를 통해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와 임수향이 주연을 맡아, 사랑과 성장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설렘과 감동을 전달할 준비를 하고 있죠. 이 드라마는 한때 정상의 자리를 누리다 순식간에 추락한 여배우와 그녀의 인생을 다시 일으켜 세우려는 열정적인 드라마 PD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미녀와 순정남

⦁ 장르 : 가족, 로맨틱 코미디
⦁ 방송 기간 : 2024년 3월 23일 ~ 9월 8일
⦁ 방송 시간 : 토요일 일요일 저녁 19:55
⦁ 몇부작 : 총 50 에피소드
⦁ 기획 : 한국방송공사
⦁ 제작사 : 래몽래인
⦁ 채널 : KBS 2TV
⦁ 재방송 : KBS Drama
⦁ 연출 : 홍석구, 홍은미
⦁ 극본 : 김사경, 이지선
⦁ 출연 : 임수향, 지현우 외
⦁ ott : 웨이브, 쿠팡플레이, 넷플릭스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예고편 보러가기
 

미녀와 순정남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

program.kbs.co.kr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이들의 복잡하고 감정적인 여정을 통해 사랑과 인생의 진정한 가치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1. '미녀와 순정남'의 매력 속으로

KBS2의 새로운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후속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50부작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한때는 스타였으나, 가정 문제와 사회적 스캔들로 인생의 밑바닥으로 추락한 여배우 박도라(임수향 분)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그녀의 삶에 끼어든 막내 조감독 고필승(지현우 분)과의 관계를 통해 우리에게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두 주인공의 로맨스는 단순한 사랑 이야기를 넘어서, 진정한 자아 발견과 성장, 인간관계의 복잡한 얽힘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2. 스토리와 제작진의 조화

'미녀와 순정남'의 스크립트는 김사경 작가가 맡았으며, '하나뿐인 내편' 같은 히트작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연출은 홍석구 감독이 담당해, 이전 작 '하나뿐인 내편'의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가게 됩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두 사람의 재회는 물론, 두 주인공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감과 생동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3. 방영 일정 및 플랫폼 정보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2024년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영됩니다. 총 50부작으로 구성된 이 드라마는 웨이브, 넷플릭스,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입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이처럼 방송과 더불어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넓은 범위의 시청자들에게 접근하며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4. 출연진 인물관계도와 캐릭터 소개

임수향과 지현우를 중심으로 한 이 드라마는 그들을 둘러싼 세 집안 사람들의 이야기를 아우르며, 배신과 음모, 비밀과 사랑, 용서의 파노라마를 그립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인물 관계도

이와 함께 엇갈린 인연과 다양한 군상들이 설치는 극적인 사건들이 전개될 예정입니다. 이 드라마는 인생의 높낮이를 직접적으로 보여주며, 명성과 부를 모두 누리는 인물들의 인생이 어떻게 하루아침에 바뀔 수 있는지를 생생하게 보여줄 것입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주요 캐릭터들의 갈등과 화해, 성장을 통해 시청자들은 자신들의 삶을 되돌아보고, 인생에서 진정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5. '미녀와 순정남'이 전하는 메시지

'미녀와 순정남'은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서, 인간의 깊은 내면과 삶의 의미를 탐구하는 드라마다. 작가와 감독은 우리가 일상에서 겪을 법한 이야기를 통해, 우리 인생에 중요한 가치가 무엇인지를 생각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이 드라마는 잃어버린 꿈을 찾고, 사랑의 힘으로 다시 일어서려는 인물들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에게 삶의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미녀와 순정남'을 통해 각자의 삶에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과 위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지연우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매력적인 스토리라인과 함께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감정선을 세밀하게 표현하며, 방송을 통해 또 다른 한 편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줄 것입니다.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차화연

KBS2와 여러 OTT 플랫폼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이 드라마가 어떤 감동과 여운을 남길지,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5화 예고편 미리보기
 

미녀와 순정남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

program.kbs.co.kr

 

미녀와 순정남 줄연진 등장인물

박도라 역(임수향)

배우. 밝고 씩씩하고 도전적이고 야무진 성격. “가난에서 벗어나는 길은 네가 톱배우가 되는 길 밖에 없다”는 엄마 백미자의 강요에 의해 배우의 길을 가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좋은 배우가 되고 싶은 꿈도 생겼다. 각고의 노력 끝에 톱배우 대열에 올랐고 이젠 부와 명성을 즐기면서 쉬고 싶은데 엄마 백미자가 자꾸 문제를 일으킨다. 광고와 화보에 이어 새 드라마 ‘직진멜로’ 스케줄까지 빡빡하게 잡아버렸다. 취소하고 싶은 마음에 ‘직진멜로’ 감독을 만나러 갔다가 첫사랑 조연출 고필승과 얽히게 되는데... 점점 죄어오는 엄마의 욕망에 그녀의 행복과 사랑은 지켜질 수 있을까?

고필승 역(지현우)

대감독으로 성공하겠다는 야무진 꿈을 품은 KMS 방송국 드라마 조연출. 혈기 왕성하고 다부지고 비위가 좋아서 필요에 따라 얼굴에 철판 깔고 아부도 잘한다. 그만큼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풋풋한 신참. 이번에도 <직진멜로>라는 미니시리즈에 긴급 투입됐다.그런데 <직진멜로> 여주인공이 박도라다.그래도 다행인 건 박도라가 나를 몰라본다. 대충이라는 이름을 필승이로 개명했고, 세월도 15년이나 흘렀고,그동안 얼굴도 달라져 그런 것 같다.

백미자 역(차화연)

박도식. 박도라. 박도준 엄마. 과부. 도라엔터테인먼트 대표. 명품과 보석으로 휘감은 모습은 톱스타 도라보다 더 화려하다. 도라의 인기에 힘입어 어딜 가도 VVIP, 최고 대우를 받는다. 집도 부자들만 산다는 좋은 동네에서 살고, 청담동에는 건물도 있다. 불과 15년 전, 빚쟁이들한테 쫓겨 야반도주를 밥 먹듯이 해야 했고, 잠이 든 어린 삼 남매 버리고 혼자 도망치려고 했던 적도 있다. 그때를 생각하면 인생역전, 딸 도라의 성공으로 단숨에 여왕이 됐다. 그런데 도라의 이 귀한 성공을 도박과 욕심으로 무너트리기 시작하고, 황금 거위로 여긴 도라 마저 잃으며 지옥 불구덩이로 추락한다.

박도식 양대혁

백미자의 장남. 박도준의 형. 도라엔터테인먼트 부대표. 스타 동생한테 기대어 대책 없이 살고 있는 박도라의 철없는 오빠. 그런데 악연으로 얽힌 필승의 고모 명동과 사랑에 빠지고 만다.

박도준 이상준 학생.

백미자의 막내아들. 도식이, 도라의 속 깊은 착한 남동생. 늘 바빴던 엄마를 대신해 항상 자신을 챙겨줬던 누나 도라가 엄마 같고 애틋하다. 도라의 지원으로 유학하다가 도라가 무너지면서 학업을 포기하게 된다. 그리고 돈을 벌기 위해 마리의 개인 경호원 겸 운전기사로 일하게 되는데 비록 지적 장애가 있지만 맑고 천진스러운 그녀가 점점 눈에 들어온다.

김선영 윤유선

고현철 아내. 소금자의 며느리. 고명동의 올케. 고필승의 엄마. 밝고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아줌마. 솔직히 남편 자랑에는 기가 죽지만 아들 자랑만큼은 절대 안 지는 아들 바보. 요즘 일 하나가 늘었다. 여자들이 멋지고 잘난 우리 아들 가만둘 거 같지 않아 자나 깨나 여자 조심을 당부한다.

고현철 이두일

필승의 아버지. 선영의 남편. 소금자의 아들. 고명동의 오빠 인품이야 법 없이도 살 좋은 사람. 하지만 무골호인. 돈 버는 재주보다 까먹는 재주에 능하고 사기당하는 데도 일등. 그 빚 갚느라 아들 필승도 고생, 아내 선영도 고생, 앉으나 서나 미안하다.

소금자 임예진

고현철, 고명동의 모. 선영의 시어머니. 필승의 할머니. 말 많고 푼수끼 많은 사건 사고의 여왕. 종종 하지 말아야 할 말과 행동을 저질러 집안에 소동을 불러오곤 한다.

고명동 이영은

필승의 고모. 소금자의 늦둥이 딸. 현철의 여동생. 선영의 시누. 5년 전 단막극으로 데뷔한 게 전부인 무명의 드라마작가. 노트북만 끌어안고 살다 보니 친구도 없다. 남친도 없다. 당면한 현실은 결국 늙다리 모태솔로.

공진택(박상원)

app그룹 회장. 장수연의 남편. 공진단의 형. 공마리의 부. 깔끔하고 합리적인 성격. 일적으로는 결단력 있고 카리스마 있지만 아내 바보, 딸 바보다. 12살의 지능을 가진 딸 마리에게 좋은 짝을 찾아주고 사위와 손자에게 가업을 물려주는 게 마지막 남은 꿈이고 플랜이다.

장수연 이일화

진택의 아내. 공마리 모. 공진단 형수. 김선영과 여고 동창 친구. 온화하고 기품 있는 부잣집 사모님. 마리의 사고가 과거에 본인이 저지른 죄 때문이라 생각하고 늘 참회하며 살고 있다. 여고 동창 친구 선영을 항상 곁에서 도와주고 챙겨준다.

공진단 고윤

엔젤투자 대표. 진택의 이복동생. 수연의 시동생. 공마리 삼촌. 애교의 아들. app그룹 후계자 자리를 노리고 있다. 출생근본에 대한 열등감이 있고 항상 자기중심적이고 다혈질이다. 이런 그의 눈에 톱스타 박도라가 들어온다.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도라가 출연하는 드라마 <직진멜로>에 투자했는데 생각처럼 쉽지 않다. 그녀를 향한 마음이 점점 집착으로 변해간다.

홍애교 김혜선

공진단의 모. 수연의 친구이자 시어머니(?). 죽은 진택 아버지의 숨겨진 여자. 예쁘고 눈물 많지만 팔랑귀에 푼수에 아들 바보다. 아들 진단이 몫을 챙기기 위해 모진 수모 다 견디면서 진택이 집에 붙어산다. 그런데 아무리 친구라도 명색이 시어머닌데 어머니 소리 한번 안 해주는 수연이 얄밉다. 평소 수연을 못마땅해 하던 시고모 대숙의 은밀한 제안을 들어주면서 수연과 척지게 된다.

반응형
25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