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현대사의 한 획을 그은 인물, 박정희 전 대통령의 삶과 업적을 조명하는 영화 '박정희: 경제대국을 꿈꾼 남자'가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 영화는 한 나라의 근대화 과정을 이끈 리더의 이야기를 통해 당시의 시대상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우리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오는 7월 10일, 전국의 극장에서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1. 박정희 경제대국을 꿈꾼 남자
●제 목 : 박정희: 경제대국을 꿈꾼 남자
●감 독 : 손현우
●출 연 : 신민호, 김효선, 박다정 외
●장 르 : 뮤지컬 공연실황 드라마
●제 작 : ㈜파이브데이
●배 급 : 메가박스중앙㈜
●러닝 타임 : 144분
●개 봉 : 2024년 7월 10일
●등 급 : 12세이상 관람가
1.1 박정희 경제대국을 꿈꾼 남자 내용 소개
●소 개 : 그가 진심으로 바란 대한민국을 만난다! 새마을운동, 중공업 발전, 수출주도 산업화, 국토의 대동맥 고속도로 건설... 전쟁 직후, 폐허가 된 대한민국에서 시작된 기적들! 1960-70년대 국민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일생을 바친 박정희 대통령의 거대한 발자취가 드디어 시작된다!
2.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받는 역사적 인물
과거 5천년의 가난한 역사를 뒤로하고 경제 발전의 기적을 이룬 대통령, 박정희. 그의 치적은 현재 직면한 경제적 도전 속에서 다시금 회자되고 있습니다.
그가 추진한 새마을운동, 중공업 육성, 수출 주도형 경제 성장 전략과 대규모 인프라 프로젝트는 오늘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어요.
'박정희: 경제대국을 꿈꾼 남자'는 당시의 혁신적 변화를 시대의 흐름 속에서 바라보며, 그가 걸어온 길을 되짚어보는 중요한 계기를 마련합니다.
3. 디자인이 돋보이는 포스터 공개
영화의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박정희 대통령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효과적으로 담아냈습니다. 고속도로 건설 현장을 둘러보는 그의 모습은, 당시 대한민국을 선도한 그의 리더십을 상징적으로 나타내죠.
친필로 쓴 "내 일생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라는 문구는 그의 헌신적인 삶과 신념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감정을 자극합니다.
4. 영화 속 재현되는 역사적 사건들
이 영화는 박정희 대통령과 그의 아내인 육영수 여사의 삶을 통해 당시의 한국을 가감 없이 보여줍니다. 육 여사는 당시 혼란스러운 정치 상황 속에서도 국민들로부터 신뢰를 얻었으며,
그녀의 약자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지지는 오늘날에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어요. 영화는 이러한 개인적인 면모와 함께 5·16 군사혁명을 포함한 여러 역사적 사건들을 세밀하게 다룹니다.
5. 완벽한 역할 소화를 위한 배우들의 고군분투
박정희 대통령을 연기한 신민호와 육영수 여사로 분한 김효선은 각각 무대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연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 인물의 복잡한 내면과 역사적 순간들을 살리기 위해 두 배우는 몰입도 높은 연기와 함께, 이야기의 진정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어요.
6. 특별한 관람 기회, 시사회 개최
개봉에 앞서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가 마련됩니다. 영산 CGV와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될 시사회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미리 영화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관객들은 이 시사회를 통해 영화의 주요 장면과 배우들의 연기를 선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 배경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거예요.
7. 박정희 경제대국을 꿈꾼 남자 등장인물 소개
● 박정희 대통령 역 (배우 신민호)
● 육영수 여사 역 (배우 김효선)
한국 현대사의 중요한 시기를 다룬 '박정희: 경제대국을 꿈꾼 남자'는 단순한 역사적 기록을 넘어, 대한민국이 이룬 성과와 도전이라는 주제를 관객 각자의 삶과 연결 지어 생각해 보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오는 7월 10일, 전국의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이 영화는 우리 모두에게 각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할인받고 영화 예매하러 가기